본문 바로가기

- 가평소식

활력과 충전의 한마당 펼쳐진다

by PMN-박준규 2015. 4. 22.

- 야구, 축구, 족구, 그라운드 골프 등 11개 종목 생활체육 팡파르

 
 

 

생활체육인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생활체육 인구의 저변을 확산하기 위한 축전이 개최 된다.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최대축제인 2015 가평군수기(배) 생활체육 종목별대회가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가평군 일원에서 막이 오른다.
 
야구, 축구, 족구, 그라운드 골프 등 11개 종목에 걸쳐 남녀노소 2,0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가평종합운동장, 가평체육관 등 8개 장소에서 열전을 벌이게 된다.
개회식은 25일 10시 가평체육관에서 종목별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 대회는 가평군생활체육회(회장 김용문)에서 주최하고 종목별 11개 연합회에서 주관한다.
 
김용문 회장은 ″생활체육은 일상생활 속에서 체육활동을 통해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한다며 대회를 통해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동호인과 교류활성화를 통해 삶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가평군은 이 대회를 통해 다채로운 체육활동 기회를 마련해 생활체육참여인구 저변을 확산함은 물론 선의의 경쟁을 펼쳐 기량향상을 꾀하고 화합을 통해 군민역량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생활체육종목별대회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꾀함은 물론 참여의 폭을 넓혀 군민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개최되는 생활축전이다.
 
현재 가평군생활체육회에 등록된 생활체육회 연합회는 테니스, 게이트볼, 자전거, 볼링 등 17개 단체가 가입돼 있으며 총 144개 클럽에 4,350여명 회원으로 등록되어 건강과 우정을 다지고 있다.
 
한편 가평군생활체육회는 스포츠 7330(일주일에 3번이상 하루 30분 운동)운동을 전개하며 군민건강 100세 시대를 열어가는 징검다리가 될 수 있도록 계층별 맞춤형 생활체육서비스로 언제, 어디서, 누구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터전을 만들어가고 있다.
 
 
문 의 : 가평군생활체육회(☎031-582-51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