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단/정

편의점택배, 문화충전 서비스 제공

by PMN-박준규 2014. 12. 8.

- 편의점택배, 연말을 따뜻하게 해줄 공연 관람하자

 
 
 
 
숨가쁘게 달려온 2014년. 잠시 멈추어 뒤를 돌아보니 어느덧 다 가고 마지막 달, 12월이 되었다. 연말은 어느 때보다 유난히 쓸쓸하기도 하고 반대로 들뜨기도 하는 때다. 지나간 시간을 뒤로하고 다가올 한 해를 준비하기 때문에 기쁨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바쁜 시기가 바로 12월이다.
 
‘연말’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눈과 성탄절이 아닐까 싶다. 눈이 내리는 거리를 걷는 사람들과 길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럴, 그리고 구세군 종소리 덕분에 날씨는 추워도 분위기만은 따뜻한 계절이다. 이런 훈훈한 마음으로 연말 공연을 관람한다면 더욱 따뜻하고 감성 충만하게 이 계절을 보낼 수 있다.
 
12월에는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공연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비영어권 최초로 한국 초연 무대를 갖는 뮤지컬 <원스>, 전세게 12억명이 관람하고 탄생 8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불멸의 젊음을 상징하고 로큰롤의 황제라 일컫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칠 뮤지컬 <올 슉 업>, 동명의 인기 연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도로시밴드> 등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지출이 많은 연말에 공연들을 부담 없이 관람하고 싶은 이들은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를 주목해보자.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에서는 매달 편의점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뮤지컬 및 연극,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충전’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의 편의점에 설치된 포스트박스를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고 난 뒤 출력되는 운송장을 홈페이지에서 입력하여 각종 공연 티켓을 응모할 수 있는 편의점택배만의 고유한 서비스이다. 또한 문화충전을 응모한 뒤 추가로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까지 증정하기 때문에 일석이조를 노릴 수 있다.
 
한 해 동안 고마웠지만 표현하지 못한 이들에게 연하장과 약소한 선물 하나 편의점택배를 이용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운송장으로 문화충전에 응모하여 공연 관람의 혜택까지 받아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vsnet.co.kr) 또는 고객센터(1544-4101)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씨브이에스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