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평소식

가평군, 희망나눔사업 CMS모금 약정식

by PMN-박준규 2017. 7. 26.

‘연중 모금활동 펼쳐, 지역복지사각지대 해소’

 




가평군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군,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간 희망나눔사업 CMS모금 약정식을 체결하고 지역연계 모금활동을 연중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군은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6개 읍면장 및 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약정식을 갖고 민관협력을 통한 성금을 조성, 관내 어려움을 격고 있는 이웃을 발굴 지원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해 나가기로 했다.

 

희망나눔 지역연계모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가평군 전용계좌를 개설하고 기업, 공무원, 지역주민, 출향인사 등을 대상으로 연중 모금활동을 펼치게 되며, 모금액은 전액 가평군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약정식에서 김 군수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모든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6개 읍면의 사각지대발굴 및 지원을 위한 지속적이고 참여적인 재원을 확보하는 등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상시적인 지역사회보호체계가 탄탄하게 구축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가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사업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이는 CMS 출금이체 신청서를 작성해 군 및 각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