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평소식

가평군 연말에도 군정가속화

by PMN-박준규 2015. 12. 1.

 

12월례조회 갖고 역동적인 업무추진 다짐, 보육시책과 스포츠에서 거둔 금메달로 뒷받침
한 달 남겨둔 을미년 마지막달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가평군은 1일 군청회의실에서 읍·면장과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조회를 갖고 군정발전에 기여해온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가장먼저 보육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기관 표창을 받은 희망복지실로부터 표창장과 수치(綬幟)가 김성기 군수에게 봉납(捧納)됐다. 이 상은 지난 2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5천여 명 참석한 전국보육인 대회에서 보육사업 유공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정부포상을 받았다.
 
국무총리 기관표창은 눈높이에 맞는 보육서비스 제공으로 보육품질을 향상시키고 부모들의 걱정을 더는 안심보육환경을 위해 노력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국위를 선양한 가평군청 사이클 선수에게 메달도 수여됐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열렸던 ′트랙 아시아컵 2015 인도대회′에서 단체추발 4km에서 1위를 차지한 차동헌 선수에게 금메달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은 희망가평 행복가평 구현을 위해 각 분야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는 분야에 대해 치하하고 격려함으로서 군정에 속도를 붙이고 나아가 공직사회에 경쟁을 불어넣어 효율성을 높여 가려는 군수 의지가 담긴 것으로 풀이된다.
 
시상에 이어 김 군수는 다사다난했던 을미년이 저물지만 우리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털, 2/10 어설픈연극제, 자라섬씽씽겨울축제 등을 키워내 문화관광예술의 도시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를 살찌우고 있다며 남은기간동안 역동적인 업무추진으로 지속성장을 뒷받침해 나가고자 강조했다.
 
이밖에도 김 군수는 ▲폭설·한파‧동파·제설 등 월동기 주민생활 안정대책 추진철저 ▲제7회 자라섬 씽씽겨울축제 준비 및 안전관리 강화 ▲ 각종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와 내년사업 조기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과 연말연시 엄정한 공직기강을 확립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조회석상에서는 가평읍 김도은 씨, 설악면 갈현옥씨, 청평면 신정현 씨 등 9명이 도정 및 군정발전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 및 군수표창을 받았다.
 
월례조회 후에는 가평군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공명선거관련 교육을 실시해 깨끗한 선거문화로 민주주의 꽃을 피워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댓글